오는 24일 온스탁 전문가가 매매 노하우 소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이 인천지역 투자자를 초청해 투자전문가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벨라오스틴 인천점(올리브아울렛 4층)에서 ‘인천지역 투자자를 위한 주식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연중 진행하는 전국순회 투자세미나로 ‘한국투자증권과 함께하는 증시전망과 핫한 종목 찾기’란 주제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정훈석 투자정보부 연구위원이 ‘시황 및 유망종목’에 대해 강의하고 2부에서는 김권진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전문가가 ‘주식투자 매매기법’을 주제로 본인만의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박원옥 WM전략본부 본부장은 “이번 인천지역 투자세미나는 최근 중국인민은행이 위안화 평가절하를 단행하면서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온스탁 전문가의 매매 노하우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인천지역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주식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