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꿀피부 비결은요~”

   
 

[컨슈머치 = 김수현 기자] 수분 ‘히로인’ 여배우 조여정의 뷰티클래스 속 방부제 미모가 연일 화제다.

지난 13일 오후, 조여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구달(goodal)의 ‘수분장벽 크림’ 판매 1위 뷰티클래스가 진행되었고, 이 날 조여정은 밝은 햇살에 유난히 반짝이던 꿀피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수분을 머금은 탄탄한 피부로 20대 못지 않은 무결점 미모를 뽐낸 조여정의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발효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온·오프라인상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여배우 조여정의 꿀피부 아이템’을 공개했다.

평소 자신의 꿀피부 비결을 ‘수분’으로 꼽았던 ‘뷰티마스터’ 조여정은 단 세가지 만으로 기초 케어를 마무리한다고 전했다.

세안 직후 발라주는 구달 ‘수분장벽 리퀴드’는 진한 수분감으로 ‘콧물 스킨’이라고도 불리는 리퀴드 타입의 세럼으로 토너+에멀전+에센스의 영양을 담아 빈 틈 없이 진한 보습충전을 해주는 제품이다.

1차 수분 공급 후, 예민해 더욱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에 수분 집중관리를 해준다. 수분자석(펜타비틴) 성분을 가득 담은 구달 ‘수분 장벽 아이크림’은 처진 눈가의 탄력을 잡아주어 조여정처럼 환하고 또렷한 동안 눈매로 가꿔준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단단한 수분 방패막으로 꽉 찬 보습 피부결을 연출한다. 구달 ‘수분 장벽 크림’은 자연여과 과정을 거쳐 더욱 깨끗하고, 16가지 미네랄을 함유한 설악수가 담긴 수분크림이다.

‘조여정 수분크림’ ‘여배우 수분크림’ 으로 불리며, 입점된 드럭스토어의 수분크림 판매 1위를 달성한 히트제품으로 조여정의 ‘3.3.3 꿀피부 노하우’로 큰 인기몰이 중이다.

3가지 보습 제품으로 탄탄한 수분 베이스를 만들어준 피부에 촉촉한 구달 ‘워터레스트 수분 비비’로 더욱 돋보이는 윤광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구달 ‘워터레스트 수분 비비’는 연꽃뿌리, 연꽃, 연꽃잎, 연꽃씨를 통째로 두 번 발효해 피부 수분을 꽉 잡아주는 비비크림으로 이 날 조여정의 360도 광채 피부를 연출했다.

수분장벽으로 기초케어를 완성한 피부 위에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비비를 가볍게 밀착시켜주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얼굴 전체에 얇게 펴바르면 내 피부인듯 자연스럽게 밀착돼 촉촉하게 물 오른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조여정의 무결점 꿀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구달 수분장벽 제품은 클럽 클리오 (www.clubclio.co.kr) 매장과 구달 온라인 쇼핑몰 (http://www.goodal.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