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드로우 등 소비자 이벤트로 팬들과 소통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엔프라니와 엔프라니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26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전속 모델 배우 변요한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전속모델 변요한이 26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현장을 방문한 팬과 함께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브랜드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부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장에 참석한 변요한은 뷰티 브랜드의 남자 모델답게 깨끗한 피부를 뽐내며 등장, 빛나는 외모를 드러냈다.

변요한은 최근 종영된 SBS <육룡이나르샤> 이후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촬영과 뮤지컬 <헤드윅> 출연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진행된 팬 사인회 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수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변요한이 직접 행운권을 추천해 팬들에게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제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현장이 더욱 뜨겁게 달아 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변요한은 강민경과 함께 지난 해 4월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의 전속 모델로 발탁, 변요한의 촉촉 연애이야기를 담은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 등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