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이용실적 따라 모바일 현장할인쿠폰 10만 원 제공 등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NH농협카드의 장점과 시럽의 장점을 살려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18일 국내전자지갑시장 1위 업체인 SK플래닛과 손잡고 파격적 혜택을 담은 ‘NH올원 Syrup(시럽)카드’를 출시했다.

 

‘NH올원 Syrup(시럽)카드’는 시럽 바코드 기능이 탑재돼 있어 13개의 멤버십 포인트를 단 하나의 카드로 간단하게 적립·사용할 수 있다.

또 이용실적에 따라 전국 26개 제휴브랜드 약3만여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현장할인쿠폰을 매월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한다.

인터넷·스마트·모바일뱅킹 등 전자금융수수료도 월 10회까지 면제된다. 해외이용 및 대중교통이용 시 5%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국 8,000여 농협 금융·유통사업장 이용 시 채움포인트 및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범농협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 NH농협카드는 6월 30일까지 ‘NH올원 Syrup(시럽)카드’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고객 전원에게 11번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5만 명에게 CU, GS칼텍스, 파리바게뜨, 메가박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다양한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NH농협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소비패턴에 맞는 맞춤혜택인 CLO(Card Linked Offer)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카드 발급은 전국 농협은행 및 지역농축협 영업점은 물론 시럽앱(Syrup Wallet App)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후 모바일 앱카드 등록 및 모바일 티머니 앱 등록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