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10cm’, ‘소란’ 고영배와 함께 원기회복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KT가 지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전 한남대학교를 찾는다.

KT(회장 황창규)는 6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대전 한남대학교에서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3월 첫 포문을 연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KT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 KT가 지친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대전 한남대학교를 찾는다. (출처=KT)

4회째를 맞는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 및 휴가가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학업과 업무로 지쳤던 청춘들의 기운을 UP시켜주기 위해 오는 30일 저녁 7시, 한남대학교 성지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와 감성 듀오 ‘10cm’가 출연하며, 지난 달 청춘氣UP 토크콘서트 광주편에 출연했던 밴드 ‘소란’의 멤버 고영배도 사회자로 함께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올레tv에서는 ‘너의 여름을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이번 달 공연 티켓(1人 2매)를 제공한다.

또한 KT뮤직에서는 행사 당일인 30일과 다음 날인 7월 1일 양일간, 데이브레이크와 10cm의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KT그룹 페이스북에서도 ‘UP & Down #청춘해’ 댓글 이벤트, 청춘 아지트 자랑 사진 이벤트, ‘#청춘해 체조’ 영상을 통한 참여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당첨자에겐 무료 공연 입장권과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도 행사 전, 관객들을 위해 룰렛 이벤트, 캘리그라피 엽서 작성 코너, 사진 촬영 코너, 사진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윤종진 KT 홍보실장 전무는 “이번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는 여름 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보다 많은 청춘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 최대 교통 중심지인 대전에서 진행한다”며 “반년 동안 학업과 업무로 지친 전국의 청춘들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더위를 잊고 행복 에너지를 가득 충천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너의 여름을 #청춘해’ 티켓은 KT멤버십 Great Culture 사이트와 KT그룹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tv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