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리 및 타이어 교환 고객에게 정비쿠폰과 무료선물 혜택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새해를 맞이해 특별 이벤트 및 설연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 (출처=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박동훈)는 2월 28일까지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를 실시하고 설연휴 기간 동안 무상 점검 서비스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지난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는 소모성 부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비쿠폰 지급, 상품권 증정 및 할인 판매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설연휴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4개 고속도로 휴게소인 천안삼거리휴게소(경부), 문막휴게소(영동), 함안휴게소(남해안), 화성휴게소(서해안)에서 상/하행선으로 나뉘어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냉각장치, 배터리,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냉각수, 워셔액 등을 점검 및 보충 받을 수 있다.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 (제논, LED 램프 제외) 교환도 가능하다.

‘오토솔루션 2017 NEW START 이벤트’ 관련 상세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비예약 및 설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문의사항은 엔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경욱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고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 안전하게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언제나 고객의 안전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