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촬영 현장서 톡 쏘는 상쾌한 매력 발산…씨그램 TV 광고 2월 중순 공개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차승원의 톡 쏘는 미소 사진이 공개됐다.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Seagram's)'은 광고 촬영장에서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차승원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답답한 일상을 잊게 만드는 청량미 가득한 웃음을 보여주고 있는 차승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차승원은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유쾌한 박장대소부터 훈훈함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햇살미소까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미소로 자신만의 톡 쏘는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사진 속 차승원은 감각적인 올블랙 라이더 패션과 여심을 사로잡는 댄디한 화이트 셔츠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소화해 톱 모델 출신다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우월한 신체 비율과 현장 전체를 아우르는 듯한 여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모습은 차승원만의 톡 쏘는 매력을 고스란히 표현해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차승원은 광고 촬영 당시 특유의 톡 쏘는 매력을 잘 드러내는 것은 물론 촬영이 끝날 때까지 유쾌한 모습을 잃지 않아 ‘마지막까지 톡 쏘는 상쾌함’이라는 씨그램 광고 콘셉트와 딱 맞는 모델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며 “현실 로망을 자극하고 일상에 상쾌함과 활력을 더할 차승원의 씨그램 TV 광고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차승원의 톡 쏘는 매력을 선보일 씨그램 TV 광고는 2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씨그램’은 풍부한 탄산을 함유해 탄산 본연의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상쾌하게 톡 쏘는 스파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