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보안성과 편리한 사용자 인증기능 결합한 차별화된 모바일 기술력 인정

[컨슈머치 = 이우열 기자] 삼성SDS가 국내 IT서비스/ 솔루션 업계 최초로 글로모상을 수상했다.

   
▲ (출처=삼성SDS)

삼성SDS(대표 정유성)는 MWC 2017에서 자사 모바일 통합 솔루션 ‘삼성 모바일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스위트’가 국내 IT서비스/솔루션 업계 최초로 ‘글로벌 모바일 어워즈(이하 글로모)’를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모상은 ‘IT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릴 만큼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는 상으로, 매년 MWC 행사 현장에서 수상자가 발표된다.

올해는 2016년 출시된 모바일 솔루션, 서비스, 디바이스를 대상으로 혁신성 및 완성도, 모바일 산업발전 기여도 등을 평가에서 최종 후보를 발표했다.

이번에 상을 받은 ‘삼성 모바일 시큐리티 매니지먼트 스위트’는 지문, 얼굴, 목소리 등을 통한 생체인증솔루션 넥스사인과 기업용 모바일 보안 솔루션 EMM을 연계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면서도 모바일 기기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솔루션이다.

홍원표 삼성SDS 솔루션사업부문장은 "글로벌 기업들의 관심이 집중된 모바일 보안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글로모상을 수상하게 됐다"며 "보안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민하고 있는 국내외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