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자사의 대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7 for Kakao(이하 마구마구 2017)’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신규 시즌 개막 시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서 큰 인기를 구가해 온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끈 바 있다.

   
 

먼저, 같은 구단을 선택한 이용자가 타 구단 이용자와 실시간 대전결과에 따라 구단의 순위가 결정되는 ‘RvR모드’를 추가해 경쟁의 즐거움을 높였다. 또 같은 연도 내 단일팀을 구성할 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발휘하는 세트덱도 추가했다.

기존 출시된 일반카드와는 차별화된 능력을 보유한 최상급 신규 에이스 카드도 선보였다. 해당 에이스 카드는 랜덤형 능력치를 활용해 자신만의 특색있는 선수로 육성이 가능하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2017시즌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 것은 물론 게임 내 환경도 새 시즌에 맞춰 모두 새롭게 변경했다”며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개막의 즐거움을 풍성한 혜택과 새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마구마구 2017’과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마구마구 2017’의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에이스 카드’ 지급 및 싱글모드 플레이만 해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구마구 2017'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독특한 캐릭터와 주요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마구마구 2017’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