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BMW 뉴 4시리즈' 5종 국내 공개…기존 BMW 고객 및 온라인으로 파티 신청한 잠재 고객 관심 높아

▲ BMW 뉴 4시리즈 출시 기념 파티(출처=BMW그룹코리아)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 이하 BMW)가 지난달 29일, 부산 힐튼호텔에서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BMW 뉴 4시리즈 공식 출시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BMW 뉴 4시리즈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 이번 행사는 기존 BMW 고객 및 잠재 고객 1,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BMW 관계자는 "서울 외 지역에서 개최하는 출시 행사에 1,000명 이상이 참석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고 설명했다.

당초 뉴 4시리즈 기념 파티를 기존 BMW 고객만을 대상으로 열 계획이었지만 쇄도하는 일반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라인을 통한 응모 기회를 제공했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하루 만에 약 100팀이 참가 신청했고 일주일 동안 총 500여 팀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뉴 4시리즈 그란 쿠페와 쿠페, 컨버터블은 물론, BMW의 고성능 모델인 M4 쿠페와 컨버터블까지 총 5종이 공개됐다. 출시 이벤트 후에는 뉴 4시리즈의 다이내믹하면서도 세련된 DNA를 표현하는 신나는 음악과 DJ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BMW 4시리즈는 지난 2013년 강력한 성능과 우아한 디자인의 쿠페 모델을 처음 출시한 이후 전 세계 40만대 이상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인 BMW 뉴 4시리즈는 더욱 날카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섀시로 재탄생했으며, 새롭게 디자인된 공기 흡입구와 리어 에이프런, LED 헤드라이트와 LED 리어 라이트가 스포티한 외관을 더욱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BMW 뉴 4시리즈 출시 기념 파티(출처=BMW그룹코리아)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