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렌탈료 할인받고 차량점검까지"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넥센타이어(대표 강호찬)와 넥센타이어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에서 15년도 9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타이어 렌탈서비스 넥스트 레벨은 기존에 일시불로 납부하여 손님들에게 큰 부담이 되었던 타이어 값을 렌탈 서비스를 통하여 경제적 부담 없이 납부를 하고연 최대 6개의 타이어와 10여가지 차량 점검 혜택까지 담은 신개념 서비스이다.

▲ 하나카드, 넥센타이어 제휴카드 출시

하나카드는 손님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넥센타이어와 제휴카드를 기획하였고, 렌탈료 청구할인과 첫 결제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렌탈요금 월 1 3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전월실적 70만원 이상일 때에는 월 1 6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올해 말까지 넥센타이어 하나카드로 넥스트레벨 자동이체 첫 결제 시 SK주유권 2만원(1만원권 2)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넥스트 레벨’ 혜택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경우 마모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할 때 추가로 2개를 무상 제공하며마모나 파손이 아니더라도 손님 요청 시 서비스 이용기간 종료 6개월 전부터 타이어를 무상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어서 넥스트 레벨의 찾아가는 서비스 ‘미스터 로디안을 통해 10대 점검 항목인 ▲타이어 공기압 체크 및 보충 ▲항균 탈취 서비스 ▲배터리 점검 ▲등화장치 점검 ▲엔진오일 점검 ▲부동액 점검 등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조태복 채널영업본부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및 차량점검 서비스와 하나카드의 금융혜택이 어우러져 손님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와 프로모션으로 손님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하나카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 하나카드’의 연회비는 JCB 1 5천원, VISA 1 8천원이며하나카드 고객센터(1800-1111) 또는 넥센타이어 렌탈 홈페이지(http://www.tirerental.co.kr) 및 넥센타이어 하나카드 전용 상담센터(1599-6538)에서 발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