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나무, 타우린 등 숙취해소·에너지 충전을 돕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대표 이승우)이 연말을 맞아, 숙취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구성된 ‘술푼 너에게 – 음주전후 패키지’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보였다.

▲ (사진제공=천호식품)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쿠폰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천호식품이 이번에 선보인 ‘술푼 너에게 – 음주전후 패키지’는 그 중에서도 선물 큐레이터가 기획한 선물 전용 브랜드인 옐로우기프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천호식품의 ‘술푼 너에게 – 음주전후 패키지’는 연말을 맞아 송년회 등으로 술자리가 많아지는 젊은 직장인들을 공략하기 위해 재치 있는 타이틀과 디자인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음주 전 음용하는 ‘헛개원샷’ 2팩과 음주 후 음용하는 ‘타우린원샷’ 2팩으로 이루어져 있어, 음주 전후 각 상황에 맞게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골라 마실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아 온 천호식품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돼 연말연시 직장인들의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패키지 구성품 중 하나인 ‘헛개원샷’은 헛개나무 열매에 미배아대두발효추출액, 아스파라긴, 글루타치온, 베타인 등 숙취해소에 좋은 원료들을 더해, 음주 다음날 숙취로 불편해질 수 있는 속을 미리 보호해준다. 특히 천호식품 ‘헛개원샷’은 잎이나 줄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헛개나무 열매만을 사용해 제조한다.

  ‘타우린원샷’은 피로해소와 기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을 주원료로 활용해 음주 후 에너지를 충전하는 데 제격이다. 특히 천호식품의 타우린 제품들은 국내 에너지 음료 중 가장 많은 함량인 3100mg의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다. 타우린원샷은 여기에 천연 카페인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분말을 더했으며 청포도로 상큼한 맛을 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천호식품의 ‘술푼 너에게 – 음주전후 패키지’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현재 정가 9,900원에서 20% 할인된 7,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총 4팩 구성으로 1팩 당 1,975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것. 카카오톡 선물하기 탭에서 숙취해소 페이지를 검색하거나 선물하기 페이지 내 검색창에서 ‘숙취’를 검색하면 된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헛개나무, 타우린 등은 탁월한 효능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숙취해소 및 에너지 음료 시장의 원조 원료들이다”라며 “앞으로도 각 세대의 수요를 다양하게 반영한 이색 건강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