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네스카페 수프리모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전기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4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연말 시즌 한정 기획 상픔으로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와 무선 스테인리스 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무선 전기주전자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팩에 구성된 무선 전기주전자는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를 적용해 주방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2리터 대용량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고급 원두로 알려진 아라비카 원두 중에서도 에티오피아 1,600미터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기획팩은 오픈마켓을 비롯한 전국 주요 할인점과 대형 슈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해 동안 네스카페 수프리모를 사랑해 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 차원에서 이번 기획팩을 출시했다”며 “증정품으로 구성된 무선 전기주전자는 시즌과 어울리는 예쁜 컬러와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