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X던킨도너츠 커피 페스타, 카카오 선물하기 프로모션…높은 가심비 자랑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던킨도너츠가 G마켓 및 카카오와 연계해 높은 ‘가심비’를 자랑하는 모바일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22일까지 G마켓에서 ‘G마켓 X 던킨도너츠 커피 페스타(이하 커피 페스타)’가 진행된다. 

 

‘커피 페스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첼시 바이브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커피 4종과 도너츠 및 먼치킨 팩 2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7만5,000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던킨도너츠는 23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와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새롭게 출시된 ‘스테이크 베이글 콤보’ 및 ‘오믈렛 베이글 콤보’ 또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콤보’를 각각 30%, 20% 할인된 3,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콤보 음료는 탄산음료, 아메리카노(S), 오렌지주스(S)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아이스아메리카노(S) 선택 시 500원이 추가 된다.해당 프로모션은 1만5,000매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두 프로모션 제품 품절 시 동일 승인금액 상당의 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타 음료 선택 시 차액 결제 후 사용이 가능하다. 

결제 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고, 할인 쿠폰 및 일부 행사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교환권은 발급일로부터 9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O2O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던킨도너츠는 가족, 친구, 동료 등 소중한 분들에게 든든한 응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2종을 마련했다”며 “던킨도너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피, 간식, 식사대용 메뉴로 주변 사람들에게 소소한 선물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