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중풍, 통풍, 대상포진 등 최대 100세까지 보장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오병관 대표이사가 <무배당 NH치매중풍보험> 출시를 기념해 서울 중구 소재 NHC서울시청지점을 방문,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2일 밝혔다.

<(무)NH치매중풍보험>은 30세부터 75세까지 가입 가능한 상품으로 중증치매는 물론 경증치매까지 보장한다. 더욱이 알츠하이머병이나 파킨스병으로 중증치매 진단 시 최대 1억원까지 보장한다.

▲ (사진제공=농협손보)

뇌 관련 질환도 보장을 강화했다. 뇌출혈, 중대한 뇌졸중 진단 시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 가능하며, 뇌혈관질환 진단비와 수술비도 보장 받을 수 있다.

한편 특정독성물질 응급실내원비와 입원일당 담보를 신설해 농약에 중독되거나 뱀이나 말벌 등으로 인한 상해로 부터 농업인의 안전까지 챙겼다. 업계 최초로 대상포진, 대상포진눈병, 통풍 등 통증담보에 대한 진단비 보장을 추가하여 고객 혜택을 확대한 것도 이 상품의 특징이다.

<무배당 NH치매중풍보험>은 갱신형과 비갱신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 비갱신형 가입 시 보험료 변동 없이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으며, 갱신형의 경우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가 가능하다.

전국의 농ㆍ축협을 통해서 상품에 대한 상담 및 가입이 가능하며, 농협손보 설계사를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