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톡, 위비뱅크 환전 시 최대 90% 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최대 90% 환율 우대, 무료여행자보험 가입, 면세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고, 환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우리은행)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는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를 통해 내국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상당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환율을 적용하고, 특히 영업점에서 미화 1천불 상당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100불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1터미널 식음료매장 할인쿠폰과 면세점 할인쿠폰 등도 제공된다.

위비톡과 위비뱅크를 통해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된다. 미화 100불 상당 이상 환전하면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과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에서 미화100불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2명), 와이파이도시락이용권(10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율우대 외에도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휴서비스와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 했다며 “ 향후에도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환전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