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밤세트, 정성가득 선물세트 등 마련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CJ푸드빌이 뚜레쥬르가 다가온 한가위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추석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뚜레쥬르 추석 제품은 ‘가을을 담다’를 주제로 밤, 호두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도록 제품과 패키지를 디자인해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대표제품은 ‘꿀밤세트’로 밤맛 만주와 국내산 통밤을 넣은 촉촉한 마들렌으로 구성한 선물이다. 밤 모양의 패키지로 가을 정취와 선물 느낌을 물씬 살렸다. ‘꿀밤롤케이크는’ 국내산 밤으로 만든 마롱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을 듬뿍 발랐다.

‘정성가득 선물세트’는 유기농 우유로 맛을 낸 부드러운 우유만주와 천혜향의 새콤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천혜향 만주로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제품이다. ‘마음가득 선물세트’는 고소한 호두를 듬뿍 넣은 뚜레쥬르 인기 제품 미니 호두파이와 고소한 땅콩크림 쿠키를 함께 담았다.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모바일 쿠폰’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추석 시즌 베스트 제품을 15~20% 할인하며, 옥션∙지마켓에서는 9월 10일부터 소진시까지 20% 할인, 티몬에서는 1만 원 제품 교환권을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여행족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6일까지 추석 선물 포함 1만5,000원 이상 구매 후 CJ ONE앱에서 적립∙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