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넥슨
출처=넥슨

[컨슈머치 = 박지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최대 3대3까지 팀 단위로 PVP(Player vs. Player)대전이 가능한 AOS장르의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추가했다. ‘메이플월드’의 전설적인 영웅들로 이루어진 8명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해 몬스터 사냥 및 상대편을 제압하고, 아바타를 성장시킨 뒤 ‘끝장전’ 대결로 승패를 결정한다. 11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단판승’, ‘티어 달성’, ‘랭킹’ 별 보상으로 전용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전설의 코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달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 ‘메이플 원카드’를 선보였다. 게임 입장 시 1인 당 7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보유한 카드를 가장 먼저 소진하는 쪽이 승자가 되는 방식의 멀티 플레이 카드 게임으로, 게임 결과에 따라 ‘원카드 1~4등 상자’ 및 ‘원카드 참여 상자’를 지급한다. 

또,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특별한 펫 ‘위습의 원더베리 2기’를 업데이트 했다. ‘메이플스토리M’ 최상위 등급 펫 ‘원더 블랙’의 ‘파스텔 디어 펫’ 3종 ‘로즈 디어’, ‘그린 디어’, ‘라벤더 디어’를 포함해 ‘원더 블루’ 3종, ‘원더 실버’ 2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크리스탈 상점에서 ‘위습의 원더베리’ 구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