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정산 세액 공제금액 확인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등 경품 증정
카카오페이 인증 이벤트 참여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컨슈머치 = 김은주 기자] NH농협생명(대표 서기봉)이 오는 12월 31일(월)까지 연말정산 세액 공제 금액을 확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 가입 고객에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NH온라인암보험’에 월 보험료 1만 3천원 이상 가입시엔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1만원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보험 가입시 카카오페이를 통한 본인인증이 가능해짐에 따라, 참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출처=농협)
(출처=농협생명)
(출처=농협)
(출처=농협생명)

「13월의 보너스」와 「카카오페이 인증」이벤트는 NH농협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참여가능하다. 추첨 이벤트 경품은 2019년 1월 11일(금), 2회분 보험료가 납입된 이후인 2019년 2월 15일(금)에 당첨자 휴대폰으로 발송된다.

‘NH온라인연금저축보험(무)은 가입시 공시이율(2018년 12월 기준 3.23%)로 연금자산을 키워주고, 관련 세법 충족시 매년 최대 66만원의 연말정산 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는 세테크 상품이다. 또한 추가 납입 기능과 보험료 납입 일시 중지 기능을 통하여 유연한 자금관리도 가능하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보험을 가입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