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티웨이항공
출처=티웨이항공

[컨슈머치 = 김현우 기자] 티웨이항공이 새학기를 앞두고 위탁가정의 아동들을 위한 도서 기부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0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 운영하는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대구광역시 지정 아동 복지 전문기관)를 통해 도서 기증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위탁아동은 위탁가정의 보호를 받는 아동을 가리키는 말로, 부모의 사망, 이혼, 학대 등의 이유로 아동을 양육할 수 없는 경우에 위탁가정이 대신 양육을 맡아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이번에 기증한 도서는 다양한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예림당의 학습만화 와이(Why?)시리즈로 약 660권 규모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기내에서도 예림당의 와이 시리즈를 구비해 남녀노소 누구나 비행시간 읽을 수 있도록 대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 티웨이항공과 세이브더칠드런은 대구에 거주하는 위탁가정을 위한 여행경비를 지원한 바 있다.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이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 등 위탁가정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 계획을 계속해서 이어갈 방침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경북 지역 리딩 캐리어인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며 "계속해서 나눔의 가치를 이어가며, 사회공헌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