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제품 모은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 판매
다양한 구성, 합리적 가격 '소비자 부담' 최소화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피죤(대표 이주연)은 설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피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피죤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는 ‘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종)’,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 등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엄선해 구성, 출시됐다.

특히 피죤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즉, 피죤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주로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트렌드를 보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명절 판매량이 최근 3년 간 평균 40%씩 성장한 것에 주목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마련하게 됐다.

또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제품 구성은 다양하게 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연초부터 줄줄이 이어지는 물가 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피죤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소하게 지인들 간 선물을 주고 받는 트렌드에 주목, 편의성과 합리성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이 부담 없이 소소하게 행복을 나누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