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업계 최초 출시한 '생분해 플라스틱 신제품' 체험 마케팅
모집 기간 오는 15일까지, 추첨통해 100명 선정

[컨슈머치 = 송수연 기자] ㈜코멕스산업(이하 코멕스)이 친환경적인 플라스틱 소재의 주방용품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대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멕스의 이번 대국민 체험단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신제품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이며, 3월 20일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한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코멕스 공식 블로그와 코멕스 쇼핑몰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체험단 전용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코멕스는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밀폐용기인 ‘자연으로 돌아가는 바른용기’와 위생장갑, 위생백 등으로 구성된 ‘자연으로 돌아가는 소모용품’과 ‘다회용기’를 증정한다.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는 산화 생분해성 원료인 TGR®을 첨가해, 제품 폐기 후 산화 생분해 기간을 거쳐 제품이 자연스럽게 썩어 자연계로 돌아가는 친환경적인 바이오 플라스틱 제품이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3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며,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은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느낀 점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된다.

코멕스 관계자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는 썩지 않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문제에 대한 제조사의 고민을 담은 제품이다. 플라스틱을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 친환경적인 플라스틱 소재로 출시했다”며 “이번 대국민 체험단과 같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아직 소비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과 제품의 차별점을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