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진행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주방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방 할인 캠페인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6개 이상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주방을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보드뷘(BODBYN), 화사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복스토르프(VOXTORP),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쿵스바카(KUNGSBACKA) 등 총 2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주방 공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가 제안하는 주방 가구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조리대, 수납장, 싱크대, 수도꼭지 등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효율적으로 수납 공간을 활용할 수있는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 있어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다양한 서랍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와 ’방문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성품이 아닌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방을 꿈꾸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을 바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은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이케아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으면 응모 자격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 100만 원권(1명)과 5만 원권(2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주방 플래닝 서비스는 이케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사람들이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꿈꾸지만 실제로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에 대해 어렵게 느끼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이케아 주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