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 콘셉트로 3종 출시
식초 성분 넣어 깔끔한 헹굼에 도움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에서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린’은 세탁 시 세제 과사용 및 세탁기 성능 등에 따라 섬유 속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찌꺼기의 깔끔한 헹굼을 위해 식초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린은 식초성분을 함유해 식초의 산성 성분이 섬유 속에 남은 알칼리성의 세제 찌꺼기 등을 중화시켜 걱정되는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줘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아이린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자극시험을 완료했으며 광물유, 합성 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 옷, 속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속가능한 기업 및 제품에 주어지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통해 탄탄한 제품력을 인증받았다.

아이린은 은은한 꽃향기를 콘셉트로 선호하는 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린 핑크로즈 △아이린 메리골드 △아이린 블루데이지 총 3종을 출시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세탁 시 식초를 과하게 사용할 경우 섬유를 손상시킬 수 있다”라며 “아이린은 식초 사용에 대한 적절한 계량으로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라고 말했다.

아이린은 이마트와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