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30초 만에 예정 물량 모두 소진
보랏빛 앰플 이은 아이템으로 성장 '기대'

뷰티 크리에이트 '홀리'의 미샤 신제품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물.
뷰티 크리에이트 '홀리'의 미샤 신제품 관련 인스타그램 게시물.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함께한 신제품 사전 판매 이벤트에서 2분 30초 만에 3,0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샤가 다음 달 4일 선보일 신제품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개똥쑥’ 성분을 100%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전 판매는 지난 22일 ‘카카오 톡스토어’에서 진행됐다. 애초 이날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자정까지 30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준비된 3,000개의 신제품이 2분 30여 초 만에 모두 팔려나가며 조기에 종료됐다.

미샤와 함께 사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는 유튜브 구독자 45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의 파워 인플루언서다. 솔직한 성격과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회사 측은 홀리가 본인의 피부 상태를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민낯’ 콘텐츠를 자주 만드는 모습을 보고 신제품의 피부 진정 효과를 잘 보여줄 수 있겠다고 판단해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유효영 마케팅 전무는 “’홀리’가 지난 며칠에 걸쳐 신제품을 사용한 이후 홍조가 진정된 모습을 지속적으로 SNS에 노출한 것이 이번 사전판매 성공의 밑거름이 됐다”며 “신제품을 ‘보랏빛앰플’을 잇는 미샤의 히트 아이템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