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6% 할인, 오늘(22일) '5% 중복 할인쿠폰' 증정

출처=G마켓.
출처=G마켓.

[컨슈머치 = 이시현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에 등장한 ‘슬로우 클라우드 베개’를 최대 26% 할인가에 판매한다. 

제품은 ‘스노우셀&화이버’, ‘스노우셀’, ‘마이크로 화이버’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스노우셀&화이버’는 높이가 17cm로 높고, 감촉이 포근해 호텔식 베개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스노우셀’은 낮은 베개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높이 13cm 제품이며, ‘마이크로 화이버는’ 미세한 굵기의 신소재를 활용해 머리 모양과 무게에 상관없이 포근함을 오래 느낄 수 있다.

할인 가격은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 셀&화이버’와 ‘클라우드 베개 스노우셀’이 각각 9만9000원, ‘클라우드 베개 마이크로 화이버’가 4만4900원이다.

7월 22일 하루는 ‘5% 중복 할인쿠폰’을 증정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는 22일자 G마켓 슈퍼딜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 마트리빙실 김지은 매니저는 “불면증이 많아지는 여름이라 수면의 질 향상에 대한 욕구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며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숙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용으로 휴대하기에도 좋아 소비자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신제품을 특가에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후덥지근하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최근 숙면을 돕는 제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로 G마켓에서 최근 한달(6월19일~7월18일) 기준, 작년 동기 대비 수면 건강관리용품 판매량이 20% 증가했다. 세부 품목으로, 숙면 코밴드가 126%, 소음방지 귀마개가 86% 각각 신장했다. 이 외 기능성베개 판매량은 77%, 편백나무베개는 96% 증가세를 보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