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9 시승 이벤트(출처=기아자동차)
THE K9 시승 이벤트(출처=기아자동차)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기아자동차 THE K9를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기아자동차가 THE K9 대규모 시승 이벤트 ‘폴 인 드라이브(Fall in Drive)’를 열면서 참가자를 찾는다.

THE K9은 기아차의 플래그십 세단으로, 기아차는 THE K9의 우수한 상품성을보다 많은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총 3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10차수에 걸쳐 각 차수당 30명씩 5박 6일 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을 할 수 있으며, 19일(목)부터 모든 차수에 응모가 가능하다.

폴 인 드라이브 시승일정(출처=기아자동차)
폴 인 드라이브 시승일정(출처=기아자동차)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해당 차수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폴 인 드라이브’ 시승 이벤트를 통해 THE K9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시승기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기아차 공식 메일로 해당 SNS 주소를 송부할 시 5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단, 후기 내용과 완성도에 따라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한편, THE K9은 작년 4월 출시된 이후로 현재까지 1만8500여대가 판매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