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글로벌 소비자들 앞에 나섰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14일부터 16일(현지시각)에 걸쳐 런던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팬 페스티벌 X019에 공개됐다.

X019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부스 전경(출처=넥슨)
X019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부스 전경(출처=넥슨)
X019 ‘인사이드 Xbox’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대 전경(출처=넥슨)
X019 ‘인사이드 Xbox’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무대 전경(출처=넥슨)

지난 14일 저녁(현지시각) 진행된 X019의 라이브 쇼 ‘인사이드 Xbox’에서는 넥슨 박훈 디렉터와 넥슨아메리카 최덕수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직접 소개했다.

뒤이어 문호준, 박인수 선수의 즉석 이벤트 매치가 현장에서 생중계 되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게임 시연에 참여한 박인수 선수는 “생동감 있는 고화질 그래픽 덕분에 레이싱을 더욱 몰입하면서 즐길 수 있었다”며 “Xbox 또한 PC처럼 세밀하게 플레이 할 수 있어, 컨트롤러로 게임을 즐기는 유저도 많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문호준 선수 또한 “PC만큼 Xbox도 조작이 직관적이어서 금세 주행에 익숙해질 수 있었다”며 “바퀴, 그립 등 세분화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나만의 카트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넥슨은 16일까지 X019 행사장에 마련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부스에서 글로벌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Xbox 시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29일까지 글로벌 CBT 테스터 모집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