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FC
출처=KFC

KFC가 4일부터 10일까지 ‘징거더블다운맥스’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4대 버거 중 하나인 ‘징거더블다운맥스’ 단품을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행사다.

프로모션 제품 ‘징거더블다운맥스’는 크고 부드러운 징거 필렛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해시브라운, 살사 소스가 들어간 매콤한 맛의 치킨 통살버거다.

빵 대신 치킨 통살로만 구성돼 있다는 특징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면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동시에 KFC는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 단품을 3900원에 할인해 제공하는 한편, 대표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갓양념치킨’ 각각 2조각씩, 총 4조각을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빵이 없는 버거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고객들의 사랑을 계속해서 받아 온 KFC만의 차별화된 메뉴”라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KFC 제품을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기존 마니아층은 물론, 아직까지 맛보지 못한 고객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맛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