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하기스가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하기스 허그박스 오가닉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기스 허그박스’는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하기스가 준비한 출산 선물로,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 에디션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준비됐다.

출처=유한킴벌리
출처=유한킴벌리

‘하기스 허그박스 오가닉 에디션’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를 비롯, 프리미엄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인 ‘그린핑거 판테딘’ 라인과 , 생분해성 원단을 사용한 ‘그린핑거 어니스트’ 물티슈 등 오가닉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유한킴벌리의 주요 브랜드인 ‘더블하트’, ‘라네이처’, ‘크리넥스’의 제품도 함께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하기스 허그박스 오가닉 에디션’의 신청은 맘큐와 하기스 인스타그램에서 안내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참여 URL과 함께 산모수첩 사진을 맘큐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완료된다. 참여는 오는 10월 2일까지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담당자는 “하기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께 100% 유기농 순면 커버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의 체험 기회를 드리고자 특별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허그박스는 플라스틱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박스를 사용하고 디자인에 컬러 잉크의 사용도 최소화하는 등 유한킴벌리 환경경영 노력에도 동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코튼 커버’는 천기저귀에 가장 가까운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프리미엄 제품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최근 팬티형 제품을 출시하기도 했으며, 100% 유기농 순면을 아기 피부가 닿는 안커버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0% 유럽산 안심흡수소재를 사용하고 안커버는 국제 OCS 인증을 받은 오가닉 소재를 적용해 최고급 제품의 차별화를 이뤘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