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쾌적한 집안 환경 관리를 도와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선보였다.

출처=애경산업
출처=애경산업

랩신은 코로나19 이후 뉴노멀(New Normal) 시대의 변화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날로 증대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위생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쾌적한 주거환경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위생 케어 라인 ‘랩신 홈백신’을 개발했다.

랩신 홈백신은 ‘강한 세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추구합니다’라는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제품에 담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집 위생 제품을 출시했다.

랩신 홈백신은 ▲눈에 띄지 않는 주방 및 욕실 곳곳의 때와 틈새 오염 제거를 돕는 ‘주방용 세정제’, ‘욕실용 세정제’, ‘매직폼’ ▲빠르고 쉬운 사용으로 곰팡이 제거를 돕는 ‘세탁조 클리너’, ‘배수구샷’, ‘락스 세제하나로’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랩신 홈백신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실내 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해졌다”며 “랩신 홈백신은 건강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위생적인 홈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