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치킨 바이트(Chick’n Bites)’를 출시한다.

‘치킨 바이트’는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하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6조각(4800원), 10조각(6900원) 두 종류로 한정 판매된다.

출처=SPC그룹
출처=SPC그룹

‘치킨 바이트’ 구매 시 곁들일 허니 머스타드와 바비큐 소스(택1)도 제공된다. 허니 머스타드 소스는 머스타드 소스에 카옌고추(cayenne pepper)를 더해 매콤함을 더했고, 바비큐 소스는 미국 정통 바비큐 소스 레시피에 후추를 더해 익숙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소스다.

쉐이크쉑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이하 해피앱)에서 2월 14일까지 해피앱 이용고객 대상 ‘치킨바이트 구매 시 소스 1종 추가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마켓 기획전을 통해 치킨 바이트 사이즈업 상품권 한정 판매와 1-2인용 페어링 메뉴, 모바일 금액권 판매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을 참고하면 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치킨 바이트 출시를 기념해 유명 힙합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제작했으며, 각종 음원 사이트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관련한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선풍적인 인기로 상시 메뉴로 자리 잡은 치킨 쉑처럼 치킨 바이트도 많은 사랑 받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