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 권길주)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지금 아시아나항공 타고 하늘 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누적 결제 데이터 및 코로나19로 심신이 피로한 고객의 니즈 등을 분석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출처=하나카드
출처=하나카드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웹)에서 하나카드로 15만 원 이상 결제 후 8월 말까지 탑승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하나머니를 9월 말까지 적립해 준다.

특히 하나카드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카드로 결제한 손님은 1만5000하나머니 적립과 별도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9월 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6월말까지 제주도를 방문하는 손님의 경우 G.Lab(m.global.hanacard.co.kr) 모바일플랫폼에 등록된 제주도 F&B점(53개)에 대해 사전응모 후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현장할인 혜택은 물론 하나머니 최대 30% 적립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하나머니는 7월말까지 적립해 준다.

하나카드의 이번 이벤트는 손님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개월, 12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 유은정 과장은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하나카드 고객을 위해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소비로 손님의 가계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정주희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