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 1차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주일만에 준비된 물량 40만 장이 모두 소진됐다. 

BBQ는 2차 포토카드를 제작, 치킨 한 마리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장을 랜덤 증정하기로 했다.

출처=제너시스비비큐
출처=제너시스비비큐

BBQ는 2차 포토카드 제작을 위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과 별도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제작된 포토카드에는 ‘썸머퀸’ 브레이브걸스의 여름철 상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멤버들이 사랑하는 BBQ치킨을 즐기는 모습들이 담겼다. 

브레이브걸스는 최근 발표한 신곡 ‘치맛바람’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1위를 기록하고 뮤직비디오 공개 3일만에 조회수 20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어 BBQ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또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포토카드는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됐으며 멤버들의 자필 문구와 사인이 포함돼 있다. 또한 20종을 모두 모으면 뒷면에 비공개 이미지가 완성되기 때문에 종류별로 포토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해당 포토카드는 BBQ 치킨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될 예정이다.

BBQ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차 포토카드 이미지가 선공개 된 이후 팬들은 “1차도 다 모았는데 2차 포토카드도 이뻐 보여서 기대된다”, “비비큐만 먹어야겠다”, “대기타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가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얻으며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고,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및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2차 포토카드를 추가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BBQ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