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월 1000~2000원 대의 저렴한 보험료로 주요암을 모두 보장하는 ‘온라인 더 잘고른 미니암보험’을 출시했다.

발병률이 높은 암을 포함해 모든 주요암에 대해 남성 1000만 원, 여성 500만 원을 보장하며 업계 최대 보장폭을 자랑한다. 보험료는 40세 남성 10년 보장 기준 월 1542원으로 특약을 제외한 단일보험을 기준으로 국내 최저 수준이다.

출처=미래에셋생명
출처=미래에셋생명

동전 몇 개로 가입할 수 있는 이 상품의 보장 범위는 파워풀하다.

▲남성의 경우 2021년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남성암 발병률 1~5위인 위암, 폐암, 간암, 대장암, 전립선암 등 주요암 발병 시 1000만 원을 보장한다. 

▲여성의 경우에도 발병률이 가장 높은 유방암, 갑상선암, 생식기암 등 여성 3대암을 포함한 주요암에 대해 빈틈없이 보장한다. 보장금액도 500만 원으로 보험료 대비 가성비가 매우 높다.

남녀 모두 만 19~55세의 고른 연령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처럼 이 상품은 최신 발병 추세를 반영해 보장이 꼭 필요한 급부를 추려 가성비를 극대화한 핀셋 상품이다.

성별 특성에 맞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암 예방과 가성비를 동시에 충족하려는 젊은 고객층의 큰 환영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 상품은 기존 암보험 보유자에게도 유용하다.

미래에셋생명은 물론 타 보험사의 암보험 가입자도 누구나 커피 한 잔 가격보다 적은 보험료로 기존 보장에 최대 1000만 원의 보장자산을 덧붙일 수 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영업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의 ‘온라인 더잘고른 미니암보험’을 통해 많은 고객이 암 걱정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미래에셋생명은 높은 가성비와 모바일 기반의 편의성을 갖춘 온라인보험의 장점을 활용해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미니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은 업계 최초의 온라인 변액보험을 포함한 총 8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상품들은 PC와 모바일에서 간편 비밀번호인 PIN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으로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한편, 신상품 출시에 맞춰 미래에셋생명은 헬스케어 앱인 ‘캐시워크’를 통해 ‘돈 버는 퀴즈 이벤트’도 오픈했다.

해당 앱에 접속해 ‘온라인 더잘고른 미니암보험’이 보장하는 주요암 개수와 보험료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상금을 지급한다. 정답은 40세 기준 보험료 남자 1542원, 여자 2616원, 보장하는 주요암의 수는 10종이다.

[컨슈머치 = 손미화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