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고농축 액상 세제와 효소 분말 세제의 이중 세척 효과로 식기에 묻은 기름기는 물론 물 얼룩까지 더욱 강력히 제거할 수 있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를 출시한다.

출처=LG생활건강
출처=LG생활건강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기능적인 세제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고농축 액상 세제가 효소 분말 세제를 감싸고 있는 새로운 제형으로, 15g짜리 캡슐 1개로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의 강력한 세척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오염에 빠르게 작용하는 고농축 액상 세제가 기름기를 깨끗이 씻어내고, 효소가 함유된 분말이 물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소를 통해 실험한 결과, 자사 기존 식기세척기용 세제 대비 기름기는 2배, 물 얼룩은 6배 더 강력한 제거력을 자랑한다. 액상 세제와 분말 세제 모두 물에 잘 녹아 세척 후 남아있는 세제 찌꺼기 걱정도 덜어준다.

자연퐁 브랜드 관계자는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2X캡슐 세제는 15g의 소량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세척력과 물 얼룩 제거력을 기대할 수 있는 고성능 프리미엄 세제”라면서 “전인산염, 파라벤 등 7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퐁 스팀워시는 지난해 타블렛 세제에 이어 올해 2X캡슐 세제를 출시하면서 기존 액체 세제와 분말 세제, 헹굼제(린스), 클리너(기기 세척)까지 포함한 식기세척기 토탈 케어 라인업을 갖췄다.

LG생활건강의 대표 프리미엄 주방세제 자연퐁 스팀워시는 식기세척기용 세제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200% 이상 성장하는 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