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이달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BAS37-A, BAS38-A)’을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실 청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로, 많은 솟비자가 코웨이 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화장실 1회 청소 이용권’을 지급한다.

출처=코웨이
출처=코웨이

해당 이용권은 포인트 형태로 제공되며 고객이 화장실 청소를 원할 경우 청소연구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사용하면 된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제품이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은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의 프리미엄형 모델로 자동 개폐 기능과 터치형 리모컨, 순간온수 시스템을 더해 사용 편의와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내부 센서가 움직임을 감지해 손을 대지 않아도 자동으로 커버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힌다.

무선 리모컨 타입의 조작부는 기존 버튼식에서 터치식으로 업그레이드해 가볍고 손쉽게 작동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온수탱크 없이 사용할 때만 순간적으로 물을 데워 온수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뿐 아니라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는 “화장실 분위기를 바꾸고, 업그레이드 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 혁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