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

‘아이스 초당옥수수’은 일반 옥수수 대비 높은 당도를 보유한 초당옥수수를 원료로 활용해 특유의 달콤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초당옥수수와 어울리는 부드러운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진한 풍미는 물론 옥수수 크런치를 쏙쏙 넣어 씹는 맛과 재미까지 더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초당옥수수에 빠진 미니언즈’를 공개했다. 미니언즈들이 초당옥수수를 손에 넣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재치 있고 귀엽게 표현한 케이크로, ‘아이스 초당옥수수’를 포함해 인기 아이스크림 총 7종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이달의 음료 ‘초당옥수수 블라스트’ ▲디저트 ‘아이스 모나카 초당옥수수’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SPC
출처 = SPC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아이스 초당옥수수’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갖춰 여름 간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초당옥수수를 활용한 8월 이달의 맛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제품들로 남은 무더위도 시원하게 극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