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가 파스퇴르와 손잡고 신생아 부모를 위한 신규 상품 ‘위드맘 플랜’을 선보인다.

‘위드맘 플랜’은 제17회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을 맞아 신생아 부모들의 양육비 부담을 줄이고, 체계적인 인생설계를 돕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상품이다.

자녀의 생애 주기에 맞춰 ▲어학연수 ▲여행 ▲건강 ▲웨딩 ▲상조 등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무료로 제공받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교원그룹의 대표 교육 상품인 빨간펜 전집과 도요새 스마트 멤버십 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출처=교원
출처=교원

‘위드맘 플랜’은 보장 범위에 따라 ‘위드맘 플랜 399’와 ‘위드맘 플랜 429’로 구성됐다. 가입자는 상품에 따라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매월 3캔 또는 4캔씩 6개월간 집으로 배송받는다. 가입 문의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은 교원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교원그룹과 롯데제과는 ▲가전 ▲상조 ▲교육 ▲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 사업을 추진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지난해 12월 체결했다. 후속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교원 웰스(Wells)의 식물재배기 렌탈상품 ‘웰스팜’에 파스퇴르 유제품과 쉐푸드 가정간편식(HMR)를 결합한 구독 상품 ‘웰스팜 건강 패밀리’를 선보이는 등 협력 관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위드맘 플랜은 새로운 출발선에 선 신생아 부모와 신생아의 안정적인 인생 설계를 돕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97만 회원을 보유한 토탈 라이프 케어 서비스 선두기업인 교원라이프와 함께 가족의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