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이 고객이 직접 방송에 참여 할 수 있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를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서 12일 오전 11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올 해 고객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 5종 ▲유가네닭갈비 ▲신안생물새우 ▲제주양돈 등을 선정해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출처= 공영홈쇼핑
출처= 공영홈쇼핑

이번 생방송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상품을 활용한 요리시식 및 인터뷰 등 자연스럽게 참여함으로써 라이브커머스의 묘미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번 공영라방 오픈스튜디오를 마련함으로서 평소 홈쇼핑 제품에 대해고객이 직접 볼 수 없다는 아쉬움을 짧게나마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특별히 팝업스토어 당일 방송에 한해 5% 할인과 5% 적립금을 제공하며 팝업스토어 행사 예고 공영라방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단 고객 10명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당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공영라방 스페셜에디션 굿즈,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김준이 라이브커머스팀 PD는 “공영라방 팝업스토어는 공영홈쇼핑과 공영라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현장에서 방송을 직접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고객 특별 이벤트”라며 “좋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