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 중인 가운데,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14일 오후 6시부터 대학내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는 전형 과정에 대한 상세한 안내는 물론 올해 상반기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이 출연해 자신의 합격 노하우와 회사 생활 경험담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출처=현대캐피탈
출처=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전략기획 ▲디지털/IT ▲Auto사업 ▲금융사업 ▲리스크관리 ▲해외사업 ▲경영지원 등 총 7개 부문에서 진행되며, 지원 서류 접수 기간은 7일부터 17일까지다.

현대캐피탈은 서류 전형을 필두로 코딩테스트(디지털/IT 부문 지원자에 한함)와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 전형, 트라이얼 위크(단기 실무현장 프로젝트 평가)를 순차적으로 진행한 뒤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HR담당자는 “하반기 공개채용 절차가 시작되면서 많은 입사 희망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에 참여하면 현대캐피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확인하고 올해 상반기 합격자들의 다양한 합격 노하우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현대캐피탈 공개채용에 응모하고자 하는 사람은 17일 오후 4시까지 현대캐피탈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