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설날을 앞두고 서비스 중인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니지 리마스터’는 2월 1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토끼띠 바니’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토끼’ 등 12종의 ‘십이지신’ 마법인형을 게임 내 재화로 얻을 수 있다. 

마법인형을 소환하면 이벤트 아이템 ‘떡국 떡’을 2분에 1개씩 획득하고, 각종 버프(Buff, 강화효과)를 받는다. 

‘떡국 떡’은 ‘토끼띠 주디’ NPC를 통해 ▲‘전장의 빛나는 마법인형 주머니’, ‘전사의 인장(데스페라도 앱솔루트)’, ‘검사의 서(팬텀: 리퍼)’ 등을 얻을 수 있는 ‘리니지 종합 선물세트’ ▲방어력 +1, 데미지 감소 +1, HP +50 등의 효과를 얻는 ‘계묘년 떡국’과 ’엘릭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복 주머니’로 제작 가능하다.

출처=엔씨소프트
출처=엔씨소프트

’리니지2’는 2월 1일까지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서버와 말하는섬 이용자는 ‘계묘년 맞이 토끼 사냥’에 참여할 수 있다. 

지정된 사냥터에 등장하는 ‘탈주한 토끼’에게 ‘포획용 당근’을 사용하면 ▲버프 ▲경험치 ▲아이템 타입 중 1종의 토끼로 변신한다. 변신한 토끼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21일부터 23일까지 이벤트 NPC ‘까망 토끼’를 찾아 인사를 전하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각성서버 이용자는 ‘계묘년 맞이 흑토끼 사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필드 사냥터에서 ‘귀여운 토깽이’와 ‘무서운 흑토끼’를 처치하면 버프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토끼 복주머니’를 얻는다. 21일부터 4일간 이벤트 NPC ‘초롱이’를 찾아가면 세뱃돈을 받는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29일까지 ‘해를 품은 흑토끼: 하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실렌테라 회랑에서 정예 몬스터를 처치 시 아이템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자쿠룽 이벤트 인던에서도 이벤트 보상 아이템의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25일까지 ‘달을 품은 흑토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퀘스트를 진행해 얻은 이벤트 주화를 여러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조립을 통해 다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NPC에게 1키나를 지불하면 1시간 동안 유지되는 버프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 & 소울'은 2월 8일까지 '계묘년 설레는 피에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미션에 참여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2023년 설 의상 세트'와 '풍도석 결정', '홍문수 결정' 등 다양한 성장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