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가 전국 약 130여 개의 ‘직영 전시장’ 명칭을 ‘바디프랜드 라운지’로 변경해 새로운 다짐으로 고객과 소통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라운지(Lounge)’라는 단어가 나타내듯 고객들로 하여금 ‘편안하고 안락한 마음으로 모여드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즉, 비행기 탑승 전 여유 시간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나 호텔 프리미엄 라운지와 같은 공간에서 마사지가 주는 참된 힐링을 경험하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이를 통해 바디프랜드는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일산 라운지 (출처=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일산 라운지 (출처=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영업본부 송승호 본부장은 “그 어느 브랜드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100% 직영 전시장’의 단순 명칭 변경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의 주인이 돼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건강을 케어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점진적으로 고객맞이 프로세스와 운영 또한 체험 중심으로 바꾸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꾸준히 안마의자 마사지 및 헬스케어 침대 라클라우드 체험을 받으며 건강한 휴식을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헬스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한 바디프랜드는 ‘고객 중심 경영’에 가속도를 내고 있다.

전국 직영전시장의 ‘바디프랜드 라운지’ 명칭 변경과 더불어,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 일환의 현장자율근무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했다.

임직원들은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객들의 헬스케어 라운지 ‘바디프랜드 라운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본인의 업무에 적용해 한 단계 발전시켜나갈 수 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