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리퍼 제품에 대한 품질을 자사가 보증하는 ‘중고 안마의자 공식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퍼(Refurbish)란 구매자가 반품한 정상품, 고장 또는 흠집 등으로 회수한 제품을 정상 수리해 정품보다 저렴하게 내놓은 제품으로, 그 상태에 따라 보통 S급과 A급으로 나뉜다.

바디프랜드 공식 중고 안마의자는 공인 엔지니어의 꼼꼼한 검수와 33가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인증 제품으로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한다. S급 리퍼는 안마의자 설치 1개월 이내에 회수한 것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으며, A급 리퍼는 사용감은 다소 있으나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이다.

출처 = 바디프랜드
출처 = 바디프랜드

리퍼 특가 판매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모델인 ▲팬텀 로보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등을 대상으로 한다. S급 리퍼는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 A급 리퍼는 최대 50% 할인이 적용돼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본 행사는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설치 시 러그가 함께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인간 거래로 중고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경우 성능 이상으로 피해를 보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며 “리퍼 구매 시 제조사가 직접 검수하고 인증한 제품인지, 무상 AS 보증이 되는지 꼼꼼하게 따져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