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 지성규·김흥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가 오는 4월 30일 라이브홈쇼핑 ‘CJ온스타일’의 론칭 방송을 통해 고객과 만난다.

방송시간 한정으로, 구매·렌탈 고객 전원에게 안마의자 1개를 더 증정한다.

‘메디컬팬텀’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론칭쇼를 통해 출시를 알린 최신상 의료기기로, 허리디스크와 목디스크를 치료하고 PEMF(펄스전자기장)가 장착된 마사지 모듈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며, 온열마사지로 혈류량을 개선하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출시를 기념한 특별방송인 만큼 구매 혜택이 파격적이다.

홈쇼핑 방송에서 상담예약을 남긴 후 렌탈 계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바디프랜드의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아미고’ 안마의자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EQE300(1명)과 리클라이너 소파(30명) 등 약 2억 원 상당의 경품 혜택도 쏟아진다.

바디프랜드 라이프커머스팀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수년간의 R&D 투자로 출시한 ‘메디컬팬텀’을 고객님들이 풍성한 혜택으로 사용해 보실 수 있도록 두 번 다시 없을 특전을 준비해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며 “안마의자 또는 마사지베드까지 1대 더 가져갈 수 있는 혜택은 모든 홈쇼핑 통틀어 마지막 방송으로,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최근 ‘메디컬팬텀’을 전격 출시하고 지난 4월 22일, 23일 홈쇼핑 최초 론칭 특별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이고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4월 30일 CJ온스타일 방송을 끝으로 ‘안마의자 1대 더’ 특별 혜택은 막을 내린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