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이 입 속에 부착하는 필름 한 장으로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신제품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필름'을 출시했다.

글루타치온 전문가로 병원 비급여 주사제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높은 GC녹십자웰빙은 이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번에 B2C 제품을 필름 형태로 출시하게 됐다.

출처 = GC녹십자웰빙
출처 = GC녹십자웰빙

글루타치온은 체내 산화환원반응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로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함량이 감소해 충분한 양을 꾸준히 섭취해줘야 한다.

이번에 출시된 'PNT 글루타치온 화이트필름'은 하루 1장 입 안에 부착해 물 없이 녹여 먹는 구강용해필름으로 혈관에 직접 흡수돼 높은 흡수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까다로운 제조 공정을 통해 고농축된 순도 50% 이상의 캐나다산 프리미엄 글루타치온을 사용해 필름 1매당 130mg의 L-글루타치온 효모추출물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글루타치온과 잘 어울리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밀크세라마이드 등 화이트 이너뷰티 원료와 항산화를 위한 인디안구스베리를 함께 담았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있으며 착색료, 합성향료 등 7가지 첨가물을 배제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글루타치온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이너뷰티 원료 중 하나"라며 "흡수력 빠른 필름 형태의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길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한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GC녹십자웰빙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