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봄을 맞아 5월 15일까지 온라인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행운을 드려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은 ‘애플워치 에르메스’ 제품이며, 총 3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출처 =코웨이
출처 =코웨이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기존 코웨이 고객이라도 코웨이닷컴에서 첫 구매했다면 응모 가능하다. 코웨이닷컴에서 제품 구매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할 수 있다.

코웨이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널리 알리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코웨이닷컴 로그인 후 럭키드로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6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코웨이닷컴’은 커머스 기능을 강화한 코웨이의 온라인 공식몰이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제안해준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