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이 국·탕·찌개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와 ‘고소한 버섯 들깨탕’ 2종이다. 외식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요리의 맛품질을 그대로 구현했다.

출처 = 아워홈
출처 = 아워홈

‘얼큰한 해물 순두부찌개’는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바다의 귀족’ 백합조개를 가득 넣었다. 조개, 대구, 바지락, 굴, 황태 등 신선한 해물로 우려낸 비법 해물 육수 베이스에 고추장을 더해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쫄깃한 백합조개와 부드러운 순두부의 식감이 조화롭다.

‘고소한 버섯 들깨탕’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고소하고 녹진한 본연의 맛을 한층 살렸으며, 버섯과 고사리를 듬뿍 넣어 완성시켰다. 식사와 같이 곁들여 즐기기도 좋고, 간단한 건강식이나 든든한 아침 대용으로 활용해도 제격이다.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간단한 조리법을 마련하고 보관 용이성을 높였다. 끓는 물에 제품을 그대로 넣고 데우거나 용기에 내용물을 모두 담아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실온 제품으로 냉장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편리하며 봄 시즌 캠핑, 여행 등 야외에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과 아워홈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재화 HMR 사업부장은 “한식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국·탕·찌개를 소비자가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국∙탕∙찌개 간편식 분야에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겠다”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정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