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과 우리카드가 국내 최대 배달 플랫폼사인 배달의민족과 함께 배민 쿠폰 최대 2만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배달의민족에 접속해 처음 주문한 고객에게 배민 첫 주문 쿠폰 2만 원권을 제공한다. 쿠폰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카드 앱을 통해서 받을 수 있다.

출처 = 우리은행
출처 = 우리은행

또한 첫 주문 여부와 상관없이 배달의민족에서 결제방식을 ‘우리WON뱅킹 우리페이’로 선택해 처음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배달의민족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한다. 기존 배달의민족 이용고객도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위한 최소 주문금액은 1만5000원이다.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모두 참여한 고객은 배달의민족 쿠폰 최대 2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카드 앱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배달의민족과 우리은행, 우리카드 이용고객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우리WON뱅킹 및 우리페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업종의 제휴사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