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 채권을 1000달러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출처=삼성증권
출처=삼성증권

첫번째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내 엠팝(mPOP)으로 1000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이벤트 기간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 원 이상 첫 순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거래가능채널은 모니모, 엠팝, 홈페이지, HTS 등이다.

마지막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5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1억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5000만 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단, 세 가지 이벤트 모두 6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mPOP) 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컨슈머치 = 전향미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컨슈머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